만우절 장난카톡 

기프티콘 낚시 하는법 1


4월 1일이 만우절이라는 걸 3월 31일부터 알았지만 평소에 발렌타인데이건 화이트데이건 무슨 데이건 별 관심이 없어서 오늘도 그냥 그렇구나하고 넘어가려고 했다.

그런데 내가 요즘 며칠 내내 새벽에 안자고 낮에 자는 습성이 생기게 되어서 3월 31일에서 4월 1일로 넘어가는 새벽 내내 밤을 새서 안자고 있다가 4월 1일 낮 12시가 되서야 잠이와서 그때 잠이 들기 시작했다.

그러고 나서 밤 10시에 일어나서 오늘도 하루가 다갔군 아 그냥 귀찮은데 이대로 쭉 잘까 하고 싶어서 다시 눈을 감고 잔 다음에 다음 날 아침에 다시 일어나서 정상적으로 생활을 할 까 하다가 잠이 좀 안오는 것 같아서 카카오톡을 뒤적거리고 있는데 내가 들어가 있는 어떤 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어떤 사람이 아래와 같은 카톡을 보내왔다.

보니까 카카오페이 100,000원을 몇 백명이 들어와있는 카톡 오픈채팅방에 올린 것이다. 아무나 저 십만원을 가져가라는 듯이 먼저 클릭한 사람이 임자라는 사람이 그렇게 카톡 오픈채팅방에 십만원이 올라오게 되었다.

나는 저것을 본 순간 약간 비몽사몽했던 정신이 완전히 깨버렸고 그대로 그냥 받기 버튼을 클릭해버렸다.


만우절 장난카톡 

기프티콘 낚시 하는법 2




그런데 갑자기 연예인 지진희씨가 황정민씨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지금으로부터 몇여년 전쯤에 바닷가인지 제부도인지 어디로 놀러갔을 때 찍었던 낚시 사진이 등장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

이 사진을 본 순간 나는 예상치 못한 공격에 푹 하고 갑자기 웃음이 터지게 되었고 아 맞아 오늘 만우절이지 싶어서 와 이 사람 머리 참 잘썼다 기가 막힌다 싶은 생각에 황급히 이 메세지를 내 남자친구에게 보내기로 하였다.


만우절 장난카톡 

기프티콘 낚시 하는법 3



그런데 처음에는 이 장난카톡 카카오페이 버전이 어디서 온 것인지 몰라서 그냥 전송된 사진 옆에 조그맣게 보이는 전달하기 버튼을 통해서 남자친구한테 보내기로 하였는데 처음에는 이게 보내질 수 있을 지 없을 지는 몰랐다.

그냥 받기 버튼이 클릭이 안되고 사진만 보내지면 그냥 재미없는 무늬만 만우절 장난카톡이 되버릴 것 같아서 우선 나에게 먼저 보내보기로 했다.


만우절 장난카톡 

기프티콘 낚시 하는법 4





나에게 먼저 보내보니 저 상태로 전달하기 버튼을 눌러도 다행히 그대로 받기 버튼이 살아있는 채로 잘 전송이 되었고 저 받기 버튼을 누르면 다행히 위에 보였던 지진희 낚시짤이 잘 뜨게 되었다.

따라서 나는 이대로 바로 남자친구에게 보내기로 하였다.


남자친구가 최근에 마트에서 장본 돈을 한번 대신 내준 적이 있어서 아 참 맞아 저번에 돈 보내줘야지 하면서 자연스럽게 보냈고 남자친구한테 빨리 확인해보라고 하였다.

처음에는 아니야 돈 안보내줘도 된다고 하면서 극구부인하길래 아니야 괜찮아 하면서 빨리 누르라고 핸드폰을 들이밀었고 결국에는 남자친구가 보는 앞에서 누른다 누른다 하면서 내가 대신 저 받기 버튼을 눌러주고 남자친구가 정면으로 그 지진희 낚시 짤을 똑바로 보게 되었다.

그 순간 나는 폭소가 터지는 웃음을 차마 감출 수가 없었다.


만우절 장난카톡 

기프티콘 낚시 하는법 5




 

페친매치

근처 페친찾기 | 매칭 | 익명평가 | 익명게시판

www.snsmatch.com

 

그래서 이 만우절 장난카톡 낚시짤에 대한 이야기를 이 블로그에 적기 위하여 찾아오게 되었는데 나는 전달하기 버튼으로 보낸 거였기 때문에 이 낚시가 어디에서부터 온 것인지를 몰랐다.

그래서 처음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카카오톡 낚시 장난 만우절 카톡 등과 같은 키워드로 검색을 해봤지만 기프티콘 종류만 있지 카카오페이 종류는 보이지 않았다.

그런데 인터넷을 검색해보다가 드디어 내가 받은 십만원 카카오페이 낚시 짤을 찾게 되었다. 바로 위 링크다.


페친매치라는 사이트인데 이곳에는 내가 받은 십만원 카카오페이 낚시 뿐만이 아니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과 치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페레로로쉐, 빼빼로 3종세트 등과 같은 기프티콘도 보낼 수가 있고 심지어 카카오페이 금액은 10만원으로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만큼으로 금액을 조절할 수가 있었다.

또한 한 가지 더 재미있는 사실은 자세히 문구를 들여다보면 카카오페이는 카캬오페이로 GS25는 CS25로 BHC는 BHG 등으로 바뀌어져 있었는데 베스킨라빈스는 그냥 베스킨라빈스였고 페레로로쉐는 페레레로쉐 빼빼로는 빼빼르로 되어있었다.

때문에 내년에는 남자친구에게 치킨이랑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같이 보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역대급 만우절 장난 TOP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