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복리 계산기에 대하여서를 알아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복리란 아이슈타인이 세계 8대 불가사의라고 말을 했을 만큼 신비한 마법을 가지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원금에 이자가 붙으면 그 다음 해에는 '원금+이자'에 이자가 또 붙게 되는 개념을 말하게 되는 것인데요. 계속 붙은 이자는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큰 수익률을 안겨주는 방법이기 때문에 단리보다 훨씬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해외 주식 복리 게산기부터 적립식 주식 복리 계산기 까지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계산을 할 수 있을 지에 대하여서를 궁금해 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인터넷 상에서는 쉽고 간단하게 계산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들이 많이 나와 있으니 이들을 통하여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복리 계산기 수익률 간편

1. 주식 복리 계산기 바로가기 1 - OurCalc

https://ourcalc.com/%EB%B3%B5%EB%A6%AC-%EA%B3%84%EC%82%B0%EA%B8%B0/

 

복리 계산기, 연복리/월복리/일복리 계산 | OurCalc

단리가 아니라 복리로 이자가 붙는 경우 이자율, 기간에 따라 복리 이자가 얼마나 붙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복리 계산기. 연복리, 월복리, 일복리 적용시 변화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ourcalc.com

첫 번째 복리 계산기 주식 사이트입니다. 바로 OURCALC이라는 홈페이지인데요. 위 링크로 들어가시게 된다면 다른 설치 없이 곧바로 웹 화면 상에서 계산을 하실 수가 있으며 원금과 연 이자율 및 만기 일을 입력하시고 연 복리로 할 것인지 월 복리로 할 것인지 일 복리로 할 것인지를 입력하시게 된다면 곧바로 연 복리 원리금의 합계가 계산이 되는 곳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텐데요. 따라서 주식 연 복리 계산기가 필요하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위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 주식 복리 계산기 바로가기 2 - Fical 

https://fical.net/ko/%EB%B3%B5%EB%A6%AC-%EA%B3%84%EC%82%B0%EA%B8%B0

 

복리 계산기 - Fical.net

복리 계산기는 예금, 주식, 코인의 투자 수익률을 계산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복리 계산기로 미래 수익을 예측하고 투자에 활용하세요.

fical.net

두 번째 주식 투자 복리 계산기 홈페이지는 바로 Fical 입니다. 이 곳에서 사용이 되는 계산기는 코인 복리 계산기로도 사용을 해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위 홈페이지에서는 주식 복리 계산법이 어떻게 되어 있는 지 원리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으며 그 외에도 복리의 의미나 공식 및 72의 법칙과 활용법 등과 같은 다양한 내용들에 대하여서도 알아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72의 법칙에 대하여서를 간단하게 알아보자면 72의 법칙이란 복리를 통하여 자산이 2배가 되는 기간을 암산하는 방법인데요. 단순히 72/복리 이자율로 나눠주면 된다고 합니다.

3. 주식 복리 계산기 바로가기 3 - 토브

https://www.tovweb.net/etc/caculator.php

 

TOV | #토브디자인 | #토브웹 | #토브

전자 카다로그 제작, E-카다로그 제작, 온라인 자동 견적, 홈페이지 제작, HTML코딩(웹퍼블리싱)대행, 카다로그/브로슈어 제작 전문

www.tovweb.net

세 번째로 알아보실 주식 복리 계산기 홈페이지는 바로 토브인데요. 토브는 주식 적립식 복리 계산기로도 유명한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토브에서도 원금과 계산기간 및 목표 수익률을 입력해주게 된다면 쉽게 계산값이 나오게 되는데요. 간편복리계산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이번 시간을 통하여 주식 수익률 계산기 홈페이지 3곳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사실 복리계산기의 원리는 거의 다 비슷하기 때문에 코인복리계산기로도 활용해보시는 것이 가능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시간을 통하여 알아본 주식 계산기들을 통하여 내가 매매하려는 주식 복리 값을 잘 알아보셔서 성공적인 투자 수익률을 올려보실 수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022.02.17 - [주식] - 주식 평단가 계산기 바로가기 3초컷

 

주식 평단가 계산기 바로가기 3초컷

주식 평단가 계산기가 궁금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코인을 하실 경우에도 물타기를 할 경우 평균단가가 어떻게 되는 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코인의 원조격이기도 한 주식 역

sisa.strow-berry.kr

2022.02.11 - [주식] - 장외 주식 시세 확인 바로가기

 

장외 주식 시세 확인 바로가기

 장외 주식 시세에 대하여서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장외 주식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장외 주식 시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 지에 대하여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sisa.strow-berry.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