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렸을 때 닌텐도를 가지고 동물의 숲을 하는 것을 되게 많이 좋아했었는데요. 동물의 숲 특유의 그 평온한 비지엠도 좋고 쿡 쿡 찍어서 터치하면서 눌러가는 재미도 있고 그 속에서 노가다를 하고 너굴에게 빌린 돈을 갚아나가면서 집의 크기도 키우는 재미가 있고 어떨 때에는 편의점도 운영해보고 다른 마을 동물들과도 만나보고 돌아다니는 동물 주민들하고 우정을 쌓는 것도 재미있고 비밀스러운 카페에 가서 그 동그란 안경쓴 동물의 커피 맛을 맛보는 것도 재미있고 각종 다양한 땅 속에 묻어있는 보물들을 캐는 것도 재미있고 낚시를 해서 물고기를 낚아채는 것도 재미있고 오렌지를 따먹는 것도 재미있고 쏠쏠한 재미가 무한정이었던 그런 게임으로 기억이 나는데요.


그런 추억의 동물의 숲이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으로 돌아오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건 인터넷 yes24나 대원샵에서 예약 구매를 해서 집으로 택배를 받아서 구하는 것이 주를 이루고 대다수는 아마 오프라인에서는 만나볼 수가 없을텐데요. 그 이유는 온라인 경쟁률도 심한데 오프라인 경쟁률은 어떻겠냐라는 측면이 있기 때문이라 할 수가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이 오프라인에서 아예 팔지 않는 것은 아닌데요. 이건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위하여서라면 3월 20일 부터 전국의 롯메다트 안에 있는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해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토이저러스 꿀팁

하지만 아무리 오프라인 매장에 뜬다 하는 소식이 들려온다고 하더라도 사전에 미리 준비되어 있는 정보가 없으시게 된다면 힘겹게 마스크를 끼고 추운 돌풍을 뚫고 롯데마트에 도착을 한다고 하더라도 이미 다 동이 나버려서 구하지 못하고 허탕을 치고 돌아오게 될 수가 있을텐데요. 때문에 동숲을 토이저러스에서 보다 쉽게 구할 수 있는 꿀팁에 대하여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할게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토이저러스 일정

우선 그를 위하여서라면 첫 번째로 알아야 하는 내용으로는 토이저러스 매장에 몇 시에 들어오는 지에 대하여서 알아봐야 할텐데요. 우선 이건 3월 20일에 풀리는 것이고 선착순 구매가 오전 10시부터 등장을 하게 된다고 해요. 


때문에 만약에 3월 12일에 열려졌던 예약구매를 실패하게 된다면 3월 20일 토이저러스 매장에 가서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선착순 구매를 해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보통 토이저러스 매장에 가시게 된다면 별도로 매장에서 표기한 장소에서 오전 9시에 번호표를 20명만 한정하여 배부를 하게 되고 판매하는 수량은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 수가 있지만 대략 20대 정도라 할 수가 있으며 가족당 1대이고 1대만 가능하며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타이틀은 안들어 있어서 별도로 구매해야 하고 이 때에도 역시나 1인 1개만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그렇게 9시에 발부된 번호표를 받고 1시간을 더 기달게 된다면 오전 10시에 토이저러스 도와센터를 방문해서 번호표를 제출하면 그 즉시 결제를 하고 수령하실 수가 있어요.




그런데 지금 더욱 더 놀라운 사실은 역시 의지의 한국인 집념의 한국인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직 20일이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그 전 날 저녁 혹은 밤 부터 미리 죽치고 앉아서 기달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에요.


 때문에 이런 것들도 잘 생각해보시고 집 근처에 매장이 있는 지도 잘 파악해보셔서 원하시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토이저러스를 얻으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토이저러스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언박싱

요점만 콕 집어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