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허경영이 직접 당대표를 맡고 있는 국가 혁명 배당금당 여론조사가 19년 12월 중순 경에 한 차례 실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 내용이 생각보다 뜻밖의 결과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하였는데요. 

그렇다면 4월 15일 선거가 다가오고 있는 이 시점 과연 국가혁명배당금당 여론조사에서는 지지율이 어떻게 되어 있는 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이 당이 알려져 있는 지 그렇다면 과연 허경영은 국회에 입성할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 지에 대하여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국가 혁명 배당금당 여론조사 영상

우선 국가혁명배당금당 여론조사에 대하여 분석한 영상은 바로 위와 같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위 영상에 대하여서 간략하게 요약을 해보자면 우선 이번 조사를 실시한 기관은 (주) 피플네트웍스라는 여론조사에서 실시를 하게 된 것인데요. 이 기관은 중앙선거위원회에서도 종종 조사를 의뢰할만큼 공신력이 높은 곳으로 객관적 데이터를 기대할 수가 있는 기관이라 고 해요.


이곳에서 경남, 밀양, 의령, 함안, 창녕 선거구에서 500명을 대상으로 각 자 어느 당의 어느 대표 후보를 지지하고 있는 지에 대하여 시민들의 여론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는데요.



국가 혁명 배당금당 여론조사 결과

그 결과 일등을 차지 한 것은 미래한국당의 조혜진 의원 이었고 이등은 더불어민주당의 조성환 의원이었으며 삼등이 바로 국가혁명배당금당의 이승율 의원이었다고 해요.


또한 삼등을 차지하게 된 지지율은 5.3%나 얻게 되었고 이말인 즉슨 500명 중에 25명이 국가혁명배당금당을 지지하였다는 말이 된다고도 할 수가 있을텐데요.



이러한 수준이라면 한국당, 더민주당에 이어 정의당 등에 다양한 군소정당을 모두 재치고 그 다음 후보가 바로 국가혁명배당금당에 오른 것이라 고 할 수가 있어요.


또한 해당 여론조사에 의하면 기성 여야당이라 고 불리우는 미래한국당과 더불어민주당 두 곳을 지지하는 사람은 전체의 70%였고 그 외 나머지 30%는 기존 여야당 정책에 대하여 지지하지 않거나 정치에 관심이 없다는 태도를 보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국가혁명배당금당과 관련된 본좌엔터테인먼트 혹은 그를 지지하는 수 많은 지지자들은 따라서 이 당이 가지고 있는 정책과 공약 등을 시민들에게 잘 피력하여 기성여야당을 지지하지 않는 나머지 30%를 자신들의 지지자들로 끌어모으는 것이 바로 그들의 전략이라 고 소개를 해주기도 하였어요.



저는 사실 허경영이라는 인물은 워낙 엉뚱하기도 하고 매체에 많이 나왔기 때문에 이미 알고 있었으나 본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는 것만 알았을 뿐 국가혁명배당금당이라는 당의 대표였다는 것은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기도 하였는데요.


그들의 공약과 정책을 살펴보자면 바로 다음과 같아요. 살펴보자면 19년 11월에 처음으로 창당이 된 곳이라 고 하네요.



사실 저는 모든 정치인들은 다 한통속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공약이나 정책은 화려해도 막상 실제로 당선이 되고 난 다음에는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경우도 수차례 많이 봐왔기 때문에 백퍼센트 다 믿을만하지는 않다고 보고 있는 입장이지만 만약에 정말 직접 말하는 대로의 공약과 정책을 지킨다면 조만간 기존의 여야당 보다도 더 압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지는 않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또한 12월 중순 경 여론조사 결과는 3위를 얻게 되었으나 특정 일부 선거구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론조사이므로 맹신할 것은 아니고 지금은 3개월 가량의 시간이 지났으니 또 어떻게 되었을 지도 알 수 없는 일이므로 그냥 그렇다고만 참고로 알아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